

강소다
Gang Soda
AGE 22 :: FEMALE :: 01.20
160cm :: 48.5kg :: RH+O
[ 초세계급 토이메이커 ] ★★★
현재 한국에서 제일 큰 장난감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토이메이커.
어릴 적부터 손재주가 좋아 무언가 만드는 것을 좋아했다. 주로 아기자기한 장난감을 디자인하는 것으로 장난감 수집가들이나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했지만, 본격적으로 이름이 알려지게 된 계기는 “도와줘! 냥냥히어로!”의 등장하는 완구들을 디자인하고 제작하게 된 이 후부터.
이후로 소다가 만드는 장난감들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사람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게 되었다.
익명으로 크리스마스나 어린이날 등 기념일에 여러 곳의 고아원에 장난감을 보내고 있었는데, 누군가의 제보로 알려지게 되면서, 장난감을 만드는 재능에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갖춘 토이메이커로 인정받아 초세계급의 칭호를 받았다.
[ 성격 ]
“솔직함”
좋고 싫음이 분명하다. 현재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숨기지 않는 편.
자신이 하고 싶은 것, 원하는 것은 솔직하게 말하고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전혀 악의는 없지만 지나치게 솔직하게 말하기도 해서 종종 사람들과 갈등을 빚기도 했다.
“어린아이”
장난감을 제작하는 직업이기 때문일까? 평소 장난감을 가지고 논다던가, 잘 삐지는 등 다소 어린아이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자신의 일에 대해서는 자부심을 갖고 있고, 누구보다 믿음직스럽다.
“공감능력”
곧 잘 상대의 기분에 잘 동화된다. 상대가 우울해하면 같이 우울해하고 기뻐하면 같이 기뻐한다. 그래서인지 감정기복이 심한 편이다.
"친화력"
사람을 좋아하고, 사람과 사귀기를 좋아한다. 처음보는 사람과도 곧 잘 지내곤 한다. 다만 정을 잘 주기도 하기 때문에 미움받고 상처받는 일도 곧잘 생긴다고 한다.
[ 기타사항 ]
- 음식을 편식하지는 않지만, 당근만 싫어한다.
- 장난감을 만드는 직업을 갖고 있기는 하지만, 원래 장난감을 좋아했기 때문에 스스로가 만드는 것 말고도 다양한 장난감을 수집하고 있다. 장난감만 보관하는 방이 따로 있을 정도.
- 동화(산타나 요정)같은 이야기를 좋아한다. 있다고 생각하는 게 더 즐거우니까 있다고 믿고 있는 듯. 애니메이션도 종종 챙겨 본다.
- 손재주가 좋다. 그래서인지 세세한 작업이나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항상 갖고 다니는 고양이 인형도 본인이 만든 것. 이름은 [윈터]라고 한다.
- 크리스마스에 여러 고아원에 장난감을 보내는 걸로도 유명하다. 아이들 사이에서 산타언니라고 불리기도 하는 듯!
- 다소 격식 있는 말투를 사용한다. (다, 나, 까) 말투에 비해 행동은 격식있지 않다.
[ 소지품 ]
비눗방울 총, 고양이 인형(윈터)
[ 관계 ]
[ 한겨울 ]
겨울은 배우로, 소다는 토이메이커로 같은 장난감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
겨울이 출연하는 작품의 도구들은 모두 소다의 작품.
겨울의 작품에 나와야하는 장난감을 만들어야했기 때문에, 그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하는 일이 많아지게 됐고 이를 계기로 친해지게 되었다.
대화가 잘 통하기도 했고, 무엇보다 밝고 상냥한 겨울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었다. 후에 사귀게 됐고 지금은 좋은 연인관계이자 비즈니스 관계!